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소통의 공간이어야 하며, 리브라 검색로직에만 바탕을 둔 상위 노출만을 위한 꼼수는 한철이 될 수밖에 없다. 결국은 꾸준하게 진심을 담은 포스트만이 고객을 움직일 수 있다.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병원마케팅-한국병원마케팅협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II.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못하는 잘되는 블로그 공식- 박희숙/ 바로 시작하는 병원 블로그 마케팅 (2) | 2015.07.29 |
---|---|
IV. 모두가 함께하는 CRM 3.0/한국형 CRM-조민희 (0) | 2015.07.23 |
III. 병원의 문화와 맞는 CRM 3.0 활용 방법- 조민희/ 한국형 CRM (0) | 2015.07.22 |
II. 병원의 문화(가치)가 만드는 CRM 3.0-조민희/ CRM 3.0 (0) | 2015.07.21 |
I. 병원 CRM 이해- CRM 3.0 -조민희 (0) | 2015.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