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브랜드의 미래 러브마크-케빈로버츠

Chapter 6 사랑을 잡아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성을 뛰어넘는 충성도Loyalty beyond Reason 창출해 낼 그 어떤 것,

새로운 그 어떤 것이 필요했다.


3초를 드릴께요. 3초 안에 나를 감동시키고 당신의 제품과 사랑에 빠지게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를 신뢰받을 뿐 아니라 사랑받도록 만들 수 있을까?




소비자가 동일 범주의 구 가지 상품에 러브마크를 만들 수 있을까?

내가 아는 한 소비자는 뭐든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 시장이 관계하는 방식은 여러 면에서 근본적으로 무형적이라는 것입니다. 시장과의 관계는 단위당 비용이나, 가격 같은 것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어떤 상품이 어떤 느낌을 가져오는지, 어떤 기대를 불러일으키는지, 

그 기대를 만족시키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앨런웨버, 패스트 컴퍼니 지(誌) 창간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