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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급여 병원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아니라 다른 곳에도 얼마든지 갈 수 있는환자'에게는 '누가 먼저 환자의 눈에 띄는가'가 관건이다.
블로그 마케팅을 한다고 할 때 세 가지의 가치 기준으로 평가를 해야 한다. 하루 방문자 수, 상위 노출 비중, 잠재고객 확보 제목 등인데, 이 세 가지 중에서 한 가지라도 충족이 되어야 한다.
'당신은 도대체 어디까지 성장할 계획입니까?"
성공하는 데 필요한 것은 어림짐작이 아니라 정확한 경쟁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다.
자기 병원의 장단점과 차별화 요소를 잘 알고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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