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C로 검색하고 모바일로 소통한다
이용자는 PC와 모바일을 어떻게 인식하는가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 COD
COD(Communication On Demand)는 마케터라면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추어 원하는 정보를 즉각적으로 제공할 수 있어야 함을 강조하는 단어다.
* STP 전략: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타깃 선정(Targeting), 위치 선정(Positioning)을 핵심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을 말한다.
모바일 시대에서 커스터마이징 시대로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모바일인사이트-모바일마케팅연구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앱 마케팅, 시장을 앞서가다/2장 눈에 띄어야 살아남는다: 모바일 앱 마케팅-홍준 (0) | 2015.07.23 |
---|---|
3. 성공한 마케팅 전략은 무엇이 다른가-1장 모바일 시대, 마케터로 사는 법-이구환 (0) | 2015.07.14 |
2. 모바일은 시장을 어떻게 바꿨는가- 1장. 모바일 시대, 마케터로 사는 법 (0) | 2015.07.08 |
1. 모바일, 미디어로서의 가치-1장 모바일 시대, 마케터로 사는 법 (0) | 2015.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