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기술을 위한 기술은 버려라
모바일을 이용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선 콤셉트와 콘텐츠가 중심이 되고 기술이 주변 요소가 되어야 한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충족시키기 위한 서비스 정신에 기술력을 더하면, 시장의 주목은 물론 많은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관계의 욕구를 충족시켜라
소셜클라우딩: 이용자가 소셜미디어에 기록한 정보들을 데이터화 한 후 이를 분석하여 일반적인 정보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인의 추천서비스가 그 예다.
모바일의 사각지대에 있는 소비자를 찾아라
깊이 사고하되 단순하게 표현하는 것이 모바일 마케팅의 성공 조건이다.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모바일인사이트-모바일마케팅연구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앱 마케팅, 시장을 앞서가다/2장 눈에 띄어야 살아남는다: 모바일 앱 마케팅-홍준 (0) | 2015.07.23 |
---|---|
4. 모바일에서 미래를 읽다/ 1장 모바일 시대, 마케터로 사는 법-이구환 (0) | 2015.07.21 |
2. 모바일은 시장을 어떻게 바꿨는가- 1장. 모바일 시대, 마케터로 사는 법 (0) | 2015.07.08 |
1. 모바일, 미디어로서의 가치-1장 모바일 시대, 마케터로 사는 법 (0) | 2015.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