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
푸마 + 미용실 → 파마 |
|
T |
Time |
무기한 |
Tool |
미용실 메인 간판 |
|
Theme |
붉은색 바탕에 검정색의 심플한 구성 |
|
I |
Melting Point |
4 |
Main Benefit |
브랜딩 |
|
Sensitivity |
평소 재미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자유분방한 성격의 소유자 |
S |
베가와 멜론의 제휴 → 멜론을 채우다 → 멜론이 가득 들어 있다 |
|
T |
Time |
무기한 |
Tool |
버스 외부 래핑 광고 |
|
Theme |
마치 버스 안에 멜론이 가득 차 있는 듯한 이미지 |
|
I |
Melting Point |
8 |
Main Benefit |
비용 |
|
Sensitivity |
평소 휴대폰으로 멜론을 즐겨 사용하는 소비자 |
S | 배추 → 지리산 배추 → 신선한 지리산 배추 | |
T | Time | 하루 |
Tool | 트위터 | |
Theme | 배추 한 포기당 1500원에 팔게요 | |
I | Melting Point | 10 |
Main Benefit | 가격 | |
Sensitivity | 평소 배춧값 파동에 불만이 잇던 소비자 |
S | 손님은 왕이다 → 손님의 말이 옳다 → 손님에게 맞춰야 한다 → 손님의 입맛에 맞춰야 한다 → 손님이 짜다면 짜다 | |
T | Time | 1개월 이상 |
Tool | 매장 내 종이로 인쇄한 안내 문구 | |
Theme | 손님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 |
I | Melting Point | 0 |
Main Benefit | 리스크 매니지먼트 | |
Sensitivity | 평소 불친절한 식앙에 불만을 쉽게 표현하는 소비자 |
S | 새로 시판한 두유 → Mojo → 모조 → 뭐죠? → 모조가 Mojo? | |
T | Time | 1개월 이상 |
Tool | 지하철 스크린 도어 | |
Theme | 궁금증을 유발하여 검색을 유도하겠다 | |
I | Melting Point | 2 |
Main Benefit | 브랜딩 | |
Sensitivity | 평소 궁금한 것이 잇으면 바로 인터넷에서 찾아보는 소비자 |
S | 성형외과 골근 → 골근 | |
T | Time | 1개월 이상 |
Tool | 지하철 내부 상단 광고 | |
Theme | 골근을 검색해보라 | |
I | Melting Point | 9 |
Main Benefit | 가격 | |
Sensitivity | 평소 성형에 관심 있는 소비자 |
S | 한국 술 품질인증제 → 불안함을 없애주는 술 품질인증 → 술에 대한 불안함을 풀어주는 → 술에 대한 불안함을 술술 풀어주는 → 술술 풀리다 | |
T | Time | 1개월 이상 |
Tool |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 |
Theme | 술술 풀리실 거예요 | |
I | Melting Point | 7 |
Main Benefit | 외부 투자 | |
Sensitivity | 평소 힘든 일이 생기면 술을 마시는 소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