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매출100배 바이럴마케팅-이광성

13 STI 세부전술- T. 테마와 시간, 방법 정하기/PART 2 소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과 소통하라/매출 100배 바이럴 마케팅-이광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테마(Theme): 콘셉트라고 할 수 있다. 주로 비고란에 상품별로 나누어 광고채널별로 세부적인 전술을 구성한다.
  •  타임(Time): 사회적 트렌드나 특정 이슈를 고려하여 스케줄을 정하는 것이 좋다.
  •  툴(Tool): 스토리텔링을 전달할 장소라고 표현하기도 하며 광고채널이라고도 한다.



 No.

 Time

 Theme

 Tool

 1

 2015년 스케줄 기획

가족과 함께 즐기는 O O O 

 포스터 광고

 2

2/4분기 스케줄 기획 

 4인 가족끼리 오면 10% 할인 이벤트

 버스, 지하철 배너

 3

 5월 스케줄 기획

 가정의 달 맞이 사은품 증정 행사

 전단지. 포스터 인쇄

 4

 2주차 스케줄 기획 

 신제품 론칭에 따른 프로모션 기간

 TV, 라디오 홍보

 5

7일 스케줄 기획 

 신제품 론칭 D-day

 론칭쇼 개최

티테이블 구성 예시


티테이블을 짤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일정을 세우는 작업임을 잊지 않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