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 추천에 의한 자발적 마케팅'
"많은 소비자를 감염시키기
위해선 재미난 이야기가 필요하다"
'소셜 스토리텔링'은 소셜미디어와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합성어로, 소셜 스토리텔링을 통해 재미있는 콘텐츠가 만들어지면 이 콘텐츠를 접한 청자는 다른 이에게 전달한다. 청자가 다시 화자로 변하는 것이다. 이 중 다른 사람보다 많은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는 이를 '소셜러'라고 부른다.
'소셜 저널리즘'
소셜러의 구미에 맞춰 전염성이 강한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일이야말로 바이럴 마케팅의 필수불가결한 요소이다.
□■소셜러를 위한 바이럴 마케팅 ----------------------------------------------------------------------------------------
|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매출100배 바이럴마케팅-이광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 당근과 채찍으로 소비자를 길들여라/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매출 100배 바이럴 마케팅-이광성 (1) | 2015.11.04 |
---|---|
04 보다 강력한 바이러스로 소비자를 잡아라/ 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매출 100배 바이럴마케팅-이광성 (0) | 2015.11.04 |
02 세상 모든 사람은 6으로 연결돼 있다?/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매출 100배 바이럴 마케팅-이광성 (0) | 2015.10.29 |
01. 스토리를 전파하는 바이럴 마케팅/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매출 100배 바이럴 마케팅-이광성 (2) | 2015.10.28 |
매출 100배 바이럴마케팅-이광성/소비자와 교감하는 브랜딩, 핵심은 바이럴이다! (2) | 2015.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