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진_ ALEXTIP
'바이럴 마케팅'은 철저하게 소비자의 심리에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이다. 마케팅을 접한 소비자가 입소문을 내서 다른 소비자를 '감염'시키는 전파성에 중점을 둔다.
바이럴 마케팅은 소비자가 또 다른 소비자의 소비 심리에 영향을 미치는 전파형 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
10명에게 스토리를 전달해 제품을 팔려고 하지 말고 단 1명이라도 감동시킬 수 있는 스토리를 만들면 저절로 고객 10명을 확보 할 수 있다.
"바이럴 마케팅으로 1명의
고객을 10명으로 만들 수 있다"
바이럴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발적으로 확산에 참여한다'는 점이다. 자발적인 확산을 무시하고 억지 이벤트로 바이럴 마케팅을 시도한다면 어던 효과도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매출100배 바이럴마케팅-이광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04 보다 강력한 바이러스로 소비자를 잡아라/ 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매출 100배 바이럴마케팅-이광성 (0) | 2015.11.04 |
---|---|
03 소셜러를 감염시키는 마케팅 바이러스/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 매출 100배 바이럴 마케팅-이광성 (0) | 2015.10.31 |
02 세상 모든 사람은 6으로 연결돼 있다?/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매출 100배 바이럴 마케팅-이광성 (0) | 2015.10.29 |
매출 100배 바이럴마케팅-이광성/소비자와 교감하는 브랜딩, 핵심은 바이럴이다! (2) | 2015.10.27 |
블로그 포스팅의 목적!- 오늘의 메시지 (0) | 2015.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