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섯 번만 추천 받으면
세계 모든 사람이 고객이 될 수 있다"
기업이 개설한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도 단순한 브랜드 마케팅 채널을 넘어 소비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야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다.
"바이럴 마케팅이 성공하려면
참여를 이끌어내야 한다"
* 성공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서 기억해야 할 세 가지
첫째, 이야깃거리를 전달하라
둘째, 끊임없이 브랜드를 알려라
셋째, 친구로 인식되게 만들어라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매출100배 바이럴마케팅-이광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04 보다 강력한 바이러스로 소비자를 잡아라/ 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매출 100배 바이럴마케팅-이광성 (0) | 2015.11.04 |
---|---|
03 소셜러를 감염시키는 마케팅 바이러스/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 매출 100배 바이럴 마케팅-이광성 (0) | 2015.10.31 |
01. 스토리를 전파하는 바이럴 마케팅/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매출 100배 바이럴 마케팅-이광성 (2) | 2015.10.28 |
매출 100배 바이럴마케팅-이광성/소비자와 교감하는 브랜딩, 핵심은 바이럴이다! (2) | 2015.10.27 |
블로그 포스팅의 목적!- 오늘의 메시지 (0) | 2015.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