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제 단물 빠지다....
1. 브랜드는 남용되어 진부해졌다.
2. 브랜드는 더이상 신비하지 않다.
3. 브랜드는 새로운 소비자를 이해하지 못 한다.
4. 브랜드는 정통적 방식의 경쟁에 빠져 있다.
5. 브랜드는 형식의 노예가 되었다.
6. 브랜드는 신중한 보수주의에 질식당했다.
• 어떻게 정보의 홍수를 헤쳐 나갈 것인가.
• 어떻게 소비자와 의미있는 관계를 구축할 것인가.
• 어떻게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경험을 창조할 것인가.
• 어떻게 사람들이 평생 그 제품을 사용하도록 할 것인가.
• 어떻게 세상을 보다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 것인가.
유행의 뒤꽁무니를 쫒아다니는 대신 하나님과 소비자와 안정되고 감성적인 관계를 구축하라. 줏대가 없으면 어떤 유행에나 쉽게 현혹될 것이다.
이제 여정은 끝났다.
기업들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시각이 자신들과 같을 것이라 여겨 왔다. 바로 여기서부터 일이 틀어지기 시작한 것이다.
1. 브랜드는 남용되어 진부해졌다.
2. 브랜드는 더이상 신비하지 않다.
3. 브랜드는 새로운 소비자를 이해하지 못 한다.
4. 브랜드는 정통적 방식의 경쟁에 빠져 있다.
5. 브랜드는 형식의 노예가 되었다.
6. 브랜드는 신중한 보수주의에 질식당했다.
• 어떻게 정보의 홍수를 헤쳐 나갈 것인가.
• 어떻게 소비자와 의미있는 관계를 구축할 것인가.
• 어떻게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경험을 창조할 것인가.
• 어떻게 사람들이 평생 그 제품을 사용하도록 할 것인가.
• 어떻게 세상을 보다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 것인가.
유행의 뒤꽁무니를 쫒아다니는 대신 하나님과 소비자와 안정되고 감성적인 관계를 구축하라. 줏대가 없으면 어떤 유행에나 쉽게 현혹될 것이다.
이제 여정은 끝났다.
기업들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시각이 자신들과 같을 것이라 여겨 왔다. 바로 여기서부터 일이 틀어지기 시작한 것이다.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브랜드의 미래 러브마크-케빈로버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5 날 존경해 줘 (0) | 2016.06.26 |
---|---|
Chapter 4 필요한 것은 사랑뿐 (0) | 2016.06.25 |
Chapter 3 감성의 구원 (0) | 2016.06.24 |
Chapter 1 나를 깨워라 (0) | 2016.06.22 |
최고의 브랜드 (0) | 2016.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