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브랜드는 두 가지 중요한 시험의 순간을 지속적으로 이겨내야 합니다. 첫 번째 시험은 상점 판매대에서 소비자가 어떤 브랜드를 구매할지 선택하는 순간에 찾아옵니다. 두 번째 시험은 소비자가 집에서 그 브랜드를 기분 좋게 사용하는 지의 여부입니다. 이들 시험을 꾸준히 통과한 브랜드는 마침내 소비자의 머리와 마음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이런 유대가 매우 강한 경우에는 평생 지속되기도 합니다.
여기서 소비자는 사람, 즉 한 명 한 명의 개인입니다.
프록터 & 갬블 (P & G) 회장 / CEO A. G. 래플리
여기서 소비자는 사람, 즉 한 명 한 명의 개인입니다.
프록터 & 갬블 (P & G) 회장 / CEO A. G. 래플리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브랜드의 미래 러브마크-케빈로버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5 날 존경해 줘 (0) | 2016.06.26 |
---|---|
Chapter 4 필요한 것은 사랑뿐 (0) | 2016.06.25 |
Chapter 3 감성의 구원 (0) | 2016.06.24 |
Chapter 2 시간은 모든 것을 변화시킨다 (0) | 2016.06.23 |
Chapter 1 나를 깨워라 (0) | 2016.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