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브랜딩으로 병원 성장시키기]
병원브랜딩 전략 개발하기
자료들을 체계적으로 이해하는 것에서 나아가 이를 근거로 새로운 방향과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한 통찰력이 필요한 것입니다.
병원브랜딩 전략은 병원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향후 성장, 변화해나가는 준거 자료이며 브랜딩을 위한 실제적 노력의 가이드가 됩니다.
병원의 브랜딩전략 개발 과정
어느 지역의 특정 진료에 주력하는 병원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특별한 가치가 있어서 다른 경쟁군과 구별되는 병원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데이터들을 근거로 합리적으로 정립하게 됩니다.
☞ 병원브랜딩전략 개발의 다음단계는 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다각적인 병원브랜드 체험을 통해 구현되도록 브랜딩 주요 항목별로 세부 전략을 짜는 일입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현된 진료상품 세팅(개원이 아니라면 리세팅)
병원브랜드와 진료상품에 대한 고객 접점별 체험을 구성하고 관리하는 MOT(Moment of Truth, 병원브랜드의 신뢰성과 이미지가 고객의 병원 체험에서 형성되도록 신경 써야 하는 다양한 고객 접점) 가이드
병원브랜드와 진료 상품별 포지셔닝 전략
소비자 인식 형성에서 구매까지 실질적으로 관여하는 대외적 또 내부적 마케팅 전략 등이 순차적으로 개발됩니다.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정혜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개발하기 (0) | 2016.06.12 |
---|---|
병원브랜드 포지셔닝이란? (0) | 2016.06.11 |
진료상품 전략적으로 세팅하기 (0) | 2016.06.11 |
병원브랜딩 전략 세우기의 필요성 (0) | 2016.06.10 |
병원 브랜딩 확실히 알기 (0) | 2016.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