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브랜딩으로 병원 성장시키기]
병원브랜딩 전략 세우기의 필요성
우선 우리병원은 어떠한 병원인가 하는 병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고 그와 관련한 중장기적인 차별적 가치를 개발해야 합니다.
그리고 브랜드의 생명력을 끊임없이 불러일으킬 전략적인 노력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 매니지먼트(브랜딩, 브랜드로서 경영하기)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병원이 알아야하는 병원브랜딩 전략
병원이 왜 브랜딩 전략을 이해해야 하냐 하면,
병원마케팅이든 고객관리든 진료상품 운영이든 병원을 안정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모든 행위들(브랜딩)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병원이 브랜딩을 잘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브랜딩 전략이 있어야 하고 그 전략이란 어떤 것이어야 하는지 이해하고 전략적 행동을 하기 위한 방향과 가이드를 아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병원의 브랜딩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병원의 사전 준비가 매우 중요합니다.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정혜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개발하기 (0) | 2016.06.12 |
---|---|
병원브랜드 포지셔닝이란? (0) | 2016.06.11 |
진료상품 전략적으로 세팅하기 (0) | 2016.06.11 |
병원브랜딩 전략 개발하기 (0) | 2016.06.10 |
병원 브랜딩 확실히 알기 (0) | 2016.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