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들은 설교 이야기/장지교회 홍승영목사

[장지교회 주일예배]하나님의 자녀를 통한 하나님의 성취-홍승영 목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AGM1XcS9PYk




본문: 신명기 34장 1-6절


1. 모세가 모압 평지에서 느보 산에 올라가 여리고 맞은편 비스가 산꼭대기에 이르매 여호와께서 길르앗 온 땅을 단까지 보이시고
2. 또 온 납달리와 에브라임과 므낫세의 땅과 서해까지의 유다 온 땅과
3. 네겝과 종려나무의 성읍 여리고 골짜기 평지를 소알까지 보이시고
4. 여호와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이는 내가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맹세하여 그의 후손에게 주리라 한 땅이라 내가 네 눈으로 보게 하였거니와 너는 그리로 건너가지 못하리라 하시매
5. 이에 여호와의 종 모세가 여호와의 말씀대로 모압 땅에서 죽어
6. 벳브올 맞은편 모압 땅에 있는 골짜기에 장사되었고 오늘까지 그의 묻힌 곳을 아는 자가 없느니라





https://sway.office.com/D7qWi7JW07CfAaFC?ref=Link&loc=play

아름다운가지 장지교회

•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29일(월)~4월2일(금) 새벽 5:30, 본당

sway.office.com



1-3 모세가 모압 평야에서 여리고 맞은편에 있는 느보 산 비스가 꼭대기에 올랐다.
하나님께서 그에게 길르앗에서 단까지 이르는 온 땅을 보여주셨다. 납달리와 에브라임과 므낫세의 땅, 지중해까지 이르는 유다의 땅, 네겝 지역, 종려나무 성읍 여리고를 에워싸며 멀리 남쪽 소알까지 이르는 평지를 보여주셨다.
4 그런 다음 하나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이것은 내가 네 조상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맹세하여 ‘네 후손에게 주겠다’고 약속한 땅이다. 내가 저기 있는 저 땅을 네 눈으로 보게 해주었다. 그러나 너는 저 땅에 들어가지 못한다.”
5-6 하나님의 종 모세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모압 땅에서 죽었다. 하나님께서 그를 벳브올 맞은편 모압 땅 골짜기에 묻으셨는데, 오늘날까지 그가 묻힌 곳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알라딘 eBook <메시지 S 스탠더드 에디션 : 일상의 언어로 쓰여진 성경 옆의 성경> (유진 피터슨 지음, 김순현 외 옮김, 김회권 외 감수)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