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털로 읽는 모바일 메가트렌드
△ SNS,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장 동력
"SNS는 모바일 서비스나 다름없으며, SNS 업체는 모바일 비즈니스 사업자다."
△ 모바일 쇼핑의 폭발적인 성장
"아무래도 구매는 PC에서 하지 않겠어? 모바일은 불안해서..."
소비자에게는 보다 편리한 결제 수단으로(PC의 큰 화면으로 상품을 비교한 후에 '장바구니'에 담  아둔 상품을 모바일로 결제하는 이용자도 많이 목격된다), 판매자에게는 결제 과정에서의 소비자 이탈을 줄이는 수단으로 모바일 결제가 환영받고 있다.
홈쇼핑은 TV를 통한 판매가 주력이었으나 TV와 PC를 통한 매출은 부진한 반면 모바일로 그 매출의 규모가 이동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모바일SNS마케팅-경호빈' 카테고리의 다른 글
5 누구와 무엇을 공유할 것인가, 커뮤니케이터 SNS (2) | 2015.07.22 |
---|---|
4 다수의 이용자에게 노출하라, 메신저형 SNS-경호빈 (0) | 2015.07.14 |
3 SNS 제대로 알고 100% 활용하기-「모바일 SNS 마케팅」-경호빈 지음 (0) | 2015.07.08 |
2 모바일 SNS 업계지도-「모바일 SNS 마케팅」,경호빈 지음 (0) | 2015.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