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시간점유율을 높여라!"
"고객의 시간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
"꾸준함"
[사례 1]
[사례 2]
[사례 3]
[사례 4]
"홈페이지 대신 공식 블로그와 공식 페이스북이 ㅇㅇ상사 콘텐츠 생산 및 유통의 베이스캠프 역할"
'경제.경영.마케팅 스토리 > 바이럴 마케팅-유성철' 카테고리의 다른 글
04 바이럴 마케팅, 어떻게 진행해야 되나요?/ 1장 한 눈에 살펴보는 바이럴 마케팅 전략- 유성철 (0) | 2015.08.11 |
---|---|
02 한 눈에 살펴보는 바이럴 마케팅/ 1장 한 눈에 살펴보는 바이럴 마케팅 전략 (0) | 2015.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