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창업경영 이야기

매출혁신 프로세스의 설계-오병묵 대표(창업경영신문 대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출혁신 프로세스의 설계

-오병묵(창업경영신문 대표)



1. 시장과 고객을 이해하라. - SWAT 분석과 5 Forces Model

2.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라. - STP의 결정, 브랜드(마케팅 메시지) 구축

3. 마케팅 계획 수립- 마케팅 믹스의 결정(4P믹스 vs 7P믹스)

4. 실행

5. 통제(평가)




'프로모션 관리'를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광고

홍보

판매촉진

인적판매

프로모션 채널을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고객의 고성이 달라질 수 있다.


'유통 관리'를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가격 관리'를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상품 관리'를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시장 세분화'를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포지셔닝 전략'을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고객분석'을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