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출혁신 프로세스의 설계
-오병묵(창업경영신문 대표)
1. 시장과 고객을 이해하라. - SWAT 분석과 5 Forces Model
2.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라. - STP의 결정, 브랜드(마케팅 메시지) 구축
3. 마케팅 계획 수립- 마케팅 믹스의 결정(4P믹스 vs 7P믹스)
4. 실행
5. 통제(평가)
'프로모션 관리'를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광고
홍보
판매촉진
인적판매
프로모션 채널을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고객의 고성이 달라질 수 있다.
'유통 관리'를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가격 관리'를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상품 관리'를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시장 세분화'를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포지셔닝 전략'을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고객분석'을 통한 매출혁신의 설계
'기독창업경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업자금의 조달과 투자수익률의 비밀- 오병묵 (창업경영신문 대표) / 성공점포 창업을 위한 창업자금 세미나 (0) | 2018.06.14 |
---|---|
창업자금 지원 사례발표- 오병묵 대표(창업경영신문) / 성공점포 창업을 위한 창업자금 세미나 (0) | 2018.06.13 |
다양한 방식의 창업자금 조달전략 - 오병묵(창업경영신문 대표) / 성공점포 창업을 위한 창업 자금 세미나 (0) | 2018.06.12 |
지식 재산의 개요- 황인복 대표변리사(프리즘국제특허법률사무소) (0) | 2018.06.09 |
점포개발과 소상공인 경영진단 실무 (0) | 2018.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