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와우여기

경천애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경험을 통해 모든 것은 시장의 지배를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장애나 역경에 부딪힐 때마다 이렇게 다짐하곤 합니다. '시장에 귀를 기울여라. 소비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이것이야말로 마케팅의 근본입니다. 우리는 언제나 시장으로, 소비자에게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것은 바로 도요타의 방식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시련에 처할 때마다 우리는 언제나 기본으로 돌아갑니다. 브랜드, 이미지, 또는 러브마크를 결정하는 것은 소비자이지 우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결정은 소비자 몫입니다. 그것이 본질입니다."


요 시 오  이 시 자 카      도요타 자동차 부사장

-------------------------------------------------------------------------------------------------------------------------------------


"나는 경험을 통해 모든 것은 창조주 하나님과 시장의 지배를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장애나 역경에 부딪칠 때마다 이렇게 다짐하곤 합니다. ' 창조주 하나님의 말씀과 시장에 귀를 기울여라, 창조주 하나님과 소비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이것이야말로 채널유 마케팅의 근본입니다. 우리는 언제나 하나님에게로 소비자에게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것은 바로 채널유의 방식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시련에 처할 때마다 우리는 언제나 기본으로 돌아갑니다. 브랜드, 이미지, 또는 러브마크를 결정하는 것은 하나님과 소비자이지 우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결정은 하나님과 소비자의 몫입니다. 그것이 본질입니다.

 이 성 일   채널유 전략기획 본부장